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 모집
청소년 주도의 보훈·독립·애국 주제로 한 연주회 기획·운영
 
강석철   기사입력  2024/04/13 [21:03]

 

 

()천안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상돈)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18일까지 국가보훈부 공모사업인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보훈 테마활동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은 충청남도 내 청소년들이 보훈·독립·애국을 주제로 한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기획·운영하며, 독립운동의 역사적 의미를 알고 나라사랑 정신과 보훈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충남 지역 독립역사와 인물 및 보훈에 대한 교육을 바탕으로 연주회 스토리보드를 제작해 6월 호국보훈의달, 8월 광복절에 맞춰 보훈과 독립을 주제로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오케스트라 악기를 보유하고 연주 가능한 9~24세 청소년이며, 신청 방법은 큐알(QR)코드 혹은 온라인폼(https://naver.me/FNGFoFHI)을 제출하면 된다.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41-566-0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상경 대표이사 이번 보훈 테마활동 프로그램을 계기로 청소년들이 잊혀져가는 보훈의 의미를 알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보훈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13 [21:0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