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하토르풀빌라, 초록우산 나눔가게 나눔현판 전달식 진행
 
최창호   기사입력  2024/04/30 [17:13]

▲ 사진: 왼쪽부터 초록우산 경주후원회 윤미향 감사, 최대락 회장, 하토르풀빌라 최진환 대표,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 출처: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박정숙)는 경북 경주시 소재  '하토르풀빌라'(최진환 대표)에 초록우산 나눔가게 나눔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초록우산 나눔가게는 정기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초록우산의 기부문화 확산 캠페인에 참여하는 가게를 말한다. 초록우산 나눔가게는 기부금 세제혜택과 함께 나눔현판, 도어스티커, 와블러 등 혜택이 주어진다.

하토르풀빌라는 오아시스 같은 이국적인 휴양 공간을 제공하는 독채형 풀빌라 펜션이다.

하토르풀빌라의 최진환 대표는 “초록우산 경주후원회를 통해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에 많은 분들이 노력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며 초록우산 나눔가게에 동참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작게나마 어린이를 돕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서 기쁘다.  경주가 어린이들이 더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오아시스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소중한 실천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며 “또한 좋은 분에게 초록우산에 대해 소개한 경주후원회에게도 감사하다. 초록우산도 지역사회 어린이가 더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30 [17:1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