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오송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가져
 
김지온   기사입력  2015/11/16 [19:49]

 

▲      © 김지온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장경희)는 16일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오송읍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매년 모든 회원들이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하여 주변 이웃들을 한번 더 둘러보는 기회와 회원간의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함께 만들었다. 또한 무거운 짐 나르기 등 힘든 일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상규)에서 함께 동참해 주어 김장을 하는 내내 분위기가 화기애애 했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관심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80여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독거노인들의 말벗동무가 되어주고 안부도 챙기는 등 훈훈한 하루를 보냈다.


 장경희 새마을부녀회장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여 김장나누기 행사를 갖게 되었다.”며 이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연규옥 오송읍장은 “새마을부녀회가 매년 김장나누기행사를 실시하여 연말연시 불우이웃에 대한 관심을 배가 시키며, 평소 봉사와 이웃사랑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이 이루이지길 소망한다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11/16 [19:4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