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제258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개학기 맞이 교통안전 캠페인
 
강석철   기사입력  2017/09/06 [17:54]

▲     © 강석철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지난 5일 개학기를 맞아 「제258차 안전점검의 날」행사를 시 유관기관과 아산시 안전문화운동 추진협의회 중심으로 학교 주변 안전점검과 어린이보호구역에서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새롭게 개교한 신리초등학교에서 진행되어, 학교 주변 안전점검을 주제로 어린이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속도 지키기, 정지선 지키기, 신호 지키기 등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교통안전 내용으로 진행됐다.


안전점검의 날 행사로는 신리초등학교 주변에서 민·관 합동으로 아산시, 아산경찰서, 아산교육지원청을 비롯한 신리초등학교 교직원, 아산시 지역자율방재단, 아산녹색어머니연합회, 국민안전현장관찰단, 전국모범운전자회아산시지회,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등 민·관 80여 명이 참여해 시민 안전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홍보를 실시했다.


이경복 안전총괄담당관은“개학기를 맞아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하여 지역사회 기관·단체가 적극적인 협력으로 교통사고 근절을 위해 노력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어 학생들이 안심할 수 있는 등·하굣길 환경을 조성해 나가자”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9/06 [17:5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