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미솔루션,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남기원   기사입력  2015/11/26 [11:06]

주문형 반도체ž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및 블랙박스 개발, 생산 업체인 세미솔루션(www.camsolution.co.kr, 대표이사 이정원)이 ‘2015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2015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은 직업 환경을 조사해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최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서가 수여된다.



 

세미솔루션은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과 제품 기술력 증진 및 해외판로 확보를 위해 신규 인력 채용을 매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용 증가율이 약 30%로 집계됐으며, 이에 지난 5월 경기도로부터 고용 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 기회를 부여하고, 참신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적극 현업에 적용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성과급 제도와 단기ž중기ž장기 복리후생 로드맵을 개발해 제공함으로써 일과 삶의 질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환경을 적극 조성하고 있다.



 

사업 측면에서도 열린 경영을 통해 소통하는 기업을 만들고 있다. 직급을 불문하고 누구나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성별, 나이, 직급의 제한 없이 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공과를 공정하게 평가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세미솔루션 이정원 대표는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회사를 아끼고 서로를 성심으로 대할 때 개인과 회사가 서로 상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회사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세미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은 경기도가 가족친화경영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2010년 전국 지자체 최초로 도입한 제도로, 올해는 총 143업체가 지원해 세미솔루션 등 경기도내 46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선정됐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11/26 [11:0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