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컨벡스코리아, 파티센타와 24만 회원 보유‘오븐엔조이’ 마케팅 개선사업 진행.
 
최창호   기사입력  2016/08/29 [14:53]

▲    좌)컨벡스코리아 정우영대표, 우)파티센타 윤지현대표  ©파티센타


국내 주방 가전 브랜드 ‘컨벡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파티 문화 콘텐츠기업‘파티센타(대표 윤지현)’와 자체 운영중인 24만 회원 커뮤니티 ‘오븐엔조이’ 운영과 마케팅 개선에 관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협약은 컨벡스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카페 ‘오븐엔조이’의 UI/UX 디자인 개발과, 포장브랜드 런칭, 카페문화구축 등 24만여 회원을 보유하고 네이버 대표카페 위상에 걸 맞는 마케팅 및 사업개발 운영에 관한 것이다.

 

파티센타는 국내 1호 파티플래너 윤지현 대표가 운영중인 문화 콘텐츠컨설팅 기업으로 도심형 어린이 팜 파티 브랜드 ‘원스팜’과,성신여대 산학협력단 컨소시엄으로 EBS 유아어린이 콘텐츠제작 공모선정, 기업 브랜딩, 조직결속 파티등 문화와 파티 비즈니스를 융합한 컨설팅을 주업으로 하는 기업이다.

 

㈜파티센타 윤지현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24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대표카페 오븐엔조이와 문화 컨텐츠 회사 파티센타의 노하우가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며, 양사가 상호협력하여 오븐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벡스 코리아㈜는 국내 환경에 맞는 적외선 열선을 적용한 오븐을 국내 최초로 출시해 홈쇼핑을 통해 히트하는등 주부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8/29 [14:5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