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리스토 청담점, 결혼시즌 맞아 남성 맞춤정장 및 턱시도 렌트 진행
 
최창호 기사입력  2016/10/06 [12:46]


▲ 파리스토 청담점(점장 오해진)에서는 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남성 맞춤정장(맞춤 예복) 및 턱시도 렌트를 진행한다.     © 최창호

파리의 귀족이라는 뜻의 'Aristo de Paris'에서 이름을 따온 맞춤정장 브랜드 파리스토 청담점은 남성 맞춤정장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그 외 베이직 턱시도 60여종과 프리미엄라인 40여종 등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 별 턱시도를 보유하고 있다.

 

파리스토 청담점은 건대본점을 이어 웨딩의 핫 플레이스 청담동에 오픈된 맞춤정장 브랜드 파리스토의 프리미엄 매장으로 맞춤정장, 맞춤셔츠, 턱시도 대여, 구두 대여 등 다양한 맞춤 제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넓은 메인 홀과 고객 취향에 맞춘 프라이빗 상담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매장은 다양한 가격대의 원단을 통해 내방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으며, 디자인 선택을 위한 가이드 책자와 정장 샘플을 통해 선택을 돕고 있다.

 

파리스토 청담점 오해진 점장은 “맞춤 정장 브랜드 파리스토가 가진 스토리와 트렌디한 디자인 등이 웨딩의 핫 플레이스 청담동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방문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감성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10/06 [12:46]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