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구단 홍보대사로 BJ 홍구 임명
 
강석철 기사입력  2019/03/13 [19:43]

▲     © 강석철

지난
11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아산 토박이 ‘BJ 홍구(이하 홍구)’와 홍보대사 임명식을 진행했다.


아산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홍구는 스타크래프트 게이머이자 아프리카BJ이다. 현재 유튜브 내 액션홍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홍구는 557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기도 하다.


K리그의 홍보대사인 감스트와 마찬가지로 뉴미디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홍구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홈경기 방문 및 공동 프로젝트 등을 통해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할 전망이다.


충남 아산시 출생으로 유년시절부터 현재까지 아산에 거주하며 고향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홍보대사를 수락했다는 홍구는 아산 토박이로서 어떻게 하면 고향인 아산을 더 빛낼 수 있을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홍보대사 제안을 받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홍보대사로서 고향인 아산과 고향 프로축구팀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산시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홍보에 보탬이 되고자 했다.


한편, 홍구는 오는 16() 오후 1시에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홈 개막전에 참석하여 홍보대사로서의 첫 역할을 소화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13 [19:4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