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칼리아, 차량용 모션인식 무선충전 거치대 SG-400D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19/03/18 [18:26]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칼리아’의 제조사인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자동슬라이딩 무선충전 거치대 SG-400D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칼리아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제품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모션인식 무선 충전거치대 SG-400D(이하 SG-400D)는 최근 각광받는 거치와 충전을 모두 지원하는 형태의 제품이며 기능성 및 안정성 면에서 불안정한 1세대 제품을 보완하여 출시되었다.

▲     © 편집부




자동거치형 무선충전기는 모션인식 센서가 장착되어 핸드폰을 가져가기만 하면 자동으로 거치대가 열리며 거치가 되는 동시에 고속무선충전이 된다.

칼리아 마케팅팀은 SG-400D 거치대 전면부에 LED가 있어 어두운 차량 내에서도 거치하기 용이하고 하단 받침대를 포함하여 3방향에 집게가 있다며 일부 제품의 경우 양 옆에만 집게가 있어 핸드폰이 떨어질 위험이 있지만 SG-400D는 양 옆과 6단으로 조절되는 하단 받침대가 장착되어 있다고 밝혔다.

SG-400D는 송풍구 거치대와 흡착식 거치대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송풍구 및 유리창, 대시보드에 모두 거치가 가능하며 양 옆에 정전식 터치버튼이 있어 자연스럽게 분리가 가능하다.

또한 인공지능IC 칩셋을 장착하여 과충전을 방지한다. KC인증을 비롯한 각종 안전인증 획득했으며 과열을 방지하기 위한 소재를 사용했다.

칼리아 자동슬라이딩 무선충전기 SG-400D는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인터메이 개요

인터메이는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 를 지표로 삶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좋은 상품, 좋은 가격, 좋은 후기가 회사와 거래처, 고객을 모두 살릴 수 있다는 신념으로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수입, 제조, 유통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8 [18:2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