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파 키즈, 어린이날 맞이 온 가족이 즐기는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
 
황인석 기사입력  2019/04/10 [09:13]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 밴드 오브 키즈: 네파 키즈와 서울대공원이 함께하는 어린이날28()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션 수행형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미션 수행 등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경품을 제공받는 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장에는 네파 키즈 전속모델이자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하은이 참석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네파몰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체험 이벤트는 417()까지 네파몰 멤버십에 가입 한 후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0(최대 4)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 네파 키즈 힙색, 미세먼지 마스크, 점심 도시락 등의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은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하는 몸으로 말해요, 페이스 페인팅, 1년 뒤 내가 쓴 메시지를 받을수 있는 느린 우체통 등의표현형 미션’ ▲이벤트에 함께 참여한 네파 키즈 전속모델 나하은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으로 구성된재미요소형 미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줄넘기, 스텝퍼 등 각 테마별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가정의 달 기념 체험형 프로모션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뛰어노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참여자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파 키즈의 대표적인 이벤트다네파 키즈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     © 편집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0 [09:1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