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떠오르는 CF계의 퀸,볼수록 빠져드는 볼매 배우 김보라’
 
김진 기사입력  2019/04/11 [09:34]

 

배우 김보라는여러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고 비타민 음료온라인 게임코스메틱 등 어느 하나에 얽매이지 않는 다채로운 종류의 CF의 주 모델로 거듭났다

이에 광고주들은, ‘섬세한 연기에서 나오는 다이나믹한 감성그에 반해 상큼하고 개성만점인 일상 모습이 자신들이 생각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했다’, ‘각양각색의 표현력을 바탕으로 어떤 컨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매력적인 모델’ 이라며 입을 모아 칭찬을 아끼지 않아김보라를 쑥스럽게 만들었다는 후문.

▲     ©편집부

평소에도 김보라는 SNS에 자신의 하루 일과를 특별한 김보라만의 스타일로 업로드하며다양한 팬층의 많은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이런 사랑스러운 모습이 팬들뿐만 아니라광고주들의 눈에도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가 온 모양이다.

위의 CF들을 들여다 보면놀랍도록 다른 느낌들이 뿜어져 나온다상큼하면서 톡톡 튀는 매력의 비타민 음료 광고이전 드라마 역할의 담담하면서 예민한 분위기를 살린 게임 광고그리고 화사하고 세련된 코스메틱 광고

전혀 다른 느낌의 광고들 속에서 배우 김보라는각각 제품들 주제에 맞게 표정이며분위기를 끌어내어 완벽하게 소화해 완성해냈다.

볼수록 빠져드는 볼매 배우 김보라’, 이 배우를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과연 앞으로 어떤 매력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지이 배우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배우 김보라가 나오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 밤 9 30분 방송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1 [09:3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