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 봄 시즌 러닝화 신제품 ‘울트라부스트 스프링 나이트’ 출시
 
남재희 기사입력  2019/05/07 [08:43]

 

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달리기좋은계절을맞아, 싱그러운감성을가득담은러닝화신제품 울트라부스트스프링나이트출시한다고밝혔다.

 

▲     © 편집부

 

울트라부스트스프링나이트재귀반사소재인 제노(XENO)’로고와삼선등에적용해, 어두운곳에서빛을받으면은은하게반사되는분홍, 보라빛컬러가화사한분위기를물씬느낄있게해주는점이특징이다. 또한인솔에도꽃잎이흩날리는디자인을반영해봄철야외러닝을즐기고자하는러너들의마음을설레게제품이다. 평소에는화이트컬러로다양한룩에스타일리시하게활용할있으며, 밤에는제노소재가반사되며드러나는화려한컬러감으로색다른느낌을선사해기존울트라부스트매니아들도관심을보일것으로예상된다.

 

디자인요소외에도울트라부스트러닝화의명성에걸맞는다양한기술력도반영됐다. 기존울트라부스트갑피에통기성기능이더해진 클라이마원사의프라임니트소재를갑피에적용, 점차따뜻해지는날씨에도쾌적한러닝을즐길있다. 중창에는뛰어난탄력성과달릴지면으로부터받는충격을추진력으로변화시켜주는에너지리턴의 부스트기술력이적용됐으며, 아웃솔에는다양한지면환경에서도흔들림없는접지력을제공하는컨티넨탈사의고무가사용되는완벽한러닝을위한  다양한기술력이적용됐다.

 

아디다스관계자는 따뜻해진날씨와함께본격적인야외활동시즌이시작됨에따라, 낮에는깔끔한화이트컬러에서밤에는화려한컬러로물들여지는반전매력을지닌이번러닝화신제품을선보이게됐다라며, “화이트컬러로출시되어스타일리시한일상화로활용하기에좋으며, 밤에는독특한반사컬러로색다른러닝을즐기고자하는러너들에게제격이다라고전했다.

 

이번 울트라부스트스프링나이트오는 5 11일부터아디다스강남브랜드센터를비롯명동, 롯데월드몰, 코엑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과아디다스공식온라인스토어에서만나볼있으며, 가격은 219,000원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07 [08:4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