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토정보통신, 여름 휴가철 졸음운전사고 방지 졸음싹 안졸려 스틱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19/05/07 [08:51]


여름철 꽉 막히는 도로를 장시간 주행 시 밀려오는 졸음은 대형 화물차 운전자에게 최고의 고통이다.

이에 오토정보통신은 이럴 때 잠이 확 달아나는 ‘안졸려’ 스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토정보통신은 천연성분으로 국내 출시된 졸음운전방지제 ‘안졸려’ 스틱을 귓볼에 살짝 발라주면 잠을 쫓을 수 있고 바르고 약 2분 정도 지나면 정신이 번쩍들 정도로 강한 졸음 퇴치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     © 편집부



택시 및 버스 운전자와 장시간 운전을 하는 사람에게 효과좋은 졸음퇴치제 ‘안졸려’ 스틱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약국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토정보통신은 졸음 방지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제품 인기가 높아지며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또 공부하는 학생 수험생과 집중해 근무해야 하는 직장인도 효과적으로 졸음을 퇴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안졸려’ 스틱은 롤온타입으로 천연 에센스 오일이라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수 있도록 구슬을 굴려 바르는 방식이다. 페퍼민트 로즈마리 오렌지 스위트 유칼립수스 박하 성분으로 100% 천연성분청량감이 뛰어나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안졸려’ 졸음방지제는 운전자용과 학생 직장인용 두 타입으로 출시됐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07 [08:51]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