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 쿨링 러닝화 ‘클라이마쿨2.0’ 출시
 
편집부   기사입력  2019/05/09 [08:47]

 

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이른여름과함께본격적인더위가시작됨에따라뛰어난통풍기능으로시원한착용감을선사해줄  클라이마쿨2.0’ 러닝화신제품을출시한다고밝혔다.

 

이번 클라이마쿨2.0’ 러닝화는최상의통기성을자랑하는가벼운메쉬소재의갑피로더운날씨속에서도산뜻하고쾌적한착용감을제공하는점이특징이다. 또한특수제작된신발밑창을통해외부의시원한공기가지속적으로유입되고, 신발내의더운공기는밖으로배출되어더위에도식지않는러닝의열정을지원할제품으로손색이없다.

▲     © 편집부

 

 

또한착용감에가장영향을미치는쿠셔닝기술로는 바운스(Bounce)’ 폼을채택했다. 가볍고뛰어난반응성으로호불호없는탄력감을제공해더욱편안한움직임이가능하도록도와준다. 또한신발밑창에는마모방지에특화된아디웨어고무아웃솔로쉽게변하지않는강력한내구성과접지력을자랑한다.

 

특별히이번러닝화는세련되고미니멀디자인에남녀노소부담없이착용할있는깔끔한블랙컬러와쾌청한날씨에어울리는상큼한핑크컬러는물론, 트렌디한그레이와화이트컬러까지출시되어러너외에일반소비자들에게도많은관심을얻을것으로예상된다. 또한스타일리시한디자인과뛰어난기술력대비합리적인가격경쟁력까지갖춰가정의달을맞아부모님, 자녀, 지인들의선물용아이템으로도제격이다.

 

아디다스러닝담당자는“올여름무더운날씨가예상되는가운데, 이번제품은비교할없는뛰어난통풍기능을갖춰일상생활에서뿐만아니라러닝과같은치열한운동시에도쾌적한착용감을선사해줄제품이라고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09 [08:4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