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코바이오기업 ‘라파로페’, 2019한국고객신뢰브랜드 대상 수상...천연기능성비누부문
 
최창호   기사입력  2019/05/14 [17:15]
▲      라파로페 2019 한국고객신뢰브랜드 대상  수상




에코바이오기업 라파로페가 2019 한국고객신뢰브랜드 대상 천연기능성비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한국고객신뢰브랜드 대상은 대한의료협회에서 주최하고 한국투데이와 국제피트니스연맹에서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각 부문별로 건강, 뷰티, 의료관련 브랜드의 인지도, 대표성, 만족성등을 평가해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수상으로 라파로페는 한국고객신뢰브랜드대상 첫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됐다.

 

17년간 에그텍 분야 연구소에서 연구 전문가로 활동해온 황기철대표가 설립한 라파로페는 고기능성 천연비누를 시작으로 천연 바이오 신 물질 연구개발과 신소재 연구개발을 통해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라파로페는 최근 한국일보사에서 주관하고 한국환경공단,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후원으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녹색에너지우수기업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라파로페는 천연비누는 독자적인 에코 바이오 제조기술과 자연으로부터 얻은 순수한 원료를 최적의 조합으로 발효한 후 효소/숙성/정제 공법으로 제조한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3,000번이 넘는 실험을 거쳐 현재의 천연비누를 출시했다.

 

라파로페 프리미엄 천연비누는 1개당 3,000mg 이상(유황온천 농도의 3,000배 이상)의 특허물질인 복합유황과 원적외선 방출 광물이 함유돼 있으며, 인체 내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를 1분에 약 2,000번씩 미세한 진동으로 공진(vibration)시켜 생명광선과 유황온천, 아로마테라피까지 3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라파로페 황기철대표는최근 연속된 수상으로 그간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낳은 제품을 전해주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고 있다고 생각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자만하지 않고 라파로페 제품이 추구하는 진심과 원칙이 전해지도록 최선을 다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14 [17:1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