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학생 기획∙연출 창작퍼포먼스 ‘위로’ 오는 25일 공연
 
편집부   기사입력  2019/05/15 [08:51]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이벤트연출과가 재학생 창작퍼포먼스 위로를 오는 25일 한국영상대학교 예술극장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     © 편집부


이벤트연출과 재학생들이 직접 기획, 운영, 연출을 맡아 제작한 창작퍼포먼스 위로는 입시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로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장르를 하나의 공연으로 올리는 새로운 형태의 창작퍼포먼스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개그창작공연 바라바라를 비롯해 감동연극 별들의 꿈’, 꿈과 희망을 얘기하는 작은 토크쇼등이 선보일 예정이며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우석 이벤트연출과 학과장은 우리 재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문화 기획, 연출력을 이번 기회에 집약해서 펼쳐 보일 것이다. 전국의 고등학생, 특히 입시 스트레스를 겪는 고3학생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창작공연 위로는 현재 인터넷(http://naver.me/FosKcP0z)을 통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 당신을 위로에서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15 [08:5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