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화피앤씨, 극손상모 케어 솔루션 '모레모 리커버리밤B'출시 1년만에 10만개 판매
 
편집부 기사입력  2019/06/27 [08:51]

 

세화피앤씨 극손상모 헤어케어 솔루션 '모레모 리커버리밤B'가 론칭 1년만에 10만개 넘게 판매되는 등 2030 여성층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 편집부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작년 6월 극손상모 노워시 아이템 '모레모 리커버리밤B'를 국내 H&B 스토어에 론칭했다.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 '모레모'의 제품답게 론칭과 동시에 여성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1년만에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모레모 담당자는 밝혔다.
 
'모레모 리커버리밤B'는 지난해 6월 랄라블라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올리브영' 등 국내 주요 H&B 스토어에 잇따라 입점됐으며, 조만간 태국 왓슨스에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과 함께 공급될 예정이다.
 
'리커버리밤B'는 드라이기나 매직기 등 고온 열기구와 잦은 염색-탈색으로 손상된 머리카락을 위한 극손상모 케어 솔루션으로, 고농축 밤 타입 에센스, 열손상케어,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제공해 젖은 머리에 바르고 말려주면 찰랑이는 머릿결로 바꿔주는게 특징이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모발 손상 패턴에 대한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며 "모레모만의 특별한 제품을 선보여, 전세계 머릿결로 고민중인 여성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27 [08:51]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