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젠하이저, 유튜버를 위한 입문자용 무선 마이크 시스템 할인 판매
 
이훈   기사입력  2019/07/03 [09:47]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7 3일부터 31일까지 보컬리스트 및 프레젠터 등이 사용하기 좋은 무선 마이크 시스템을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무선 마이크 시스템은 콘덴서 마이크, 소형 보디팩 송신기 및 수신기 등으로 구성된 ‘XSW2-ME2’와 다이나믹 마이크와 수신기 등으로 구성된 ‘XSW2-835’ 등이며 각각 37% 할인된 409000원에 판매된다.

 

 

 

▲     © 편집부

 

 

XSW2-ME2’는 수음 범위가 넓어 세심한 소리를 전달하는 콘덴서 마이크로폰이 내장되었으며 자유로운 이동성이 보장돼 연자 및 프레젠터에게 적합한 시스템이다. XSW2-835’는 전방의 음원을 민감하게 포착하는 고성능 단일 지향성 카디오이드(cardioid) 마이크로폰 캡슐이 내장되어 스피치 및 보컬 용도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고음질의 사운드를 지원하는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2 시리즈는 UHF 대역에서 12개의 호환 가능한 채널을 제공해 안정적으로 무선신호를 전송하며, 다양한 수동 옵션을 제공하는 LCD(액정표시장치)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1인 미디어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고품질의 영상장비와 함께 사용하기 적합한 마이크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입문자용 마이크 프로모션은 고음질의 무선 장비를 마련해 콘텐츠 품질을 한 층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프레젠터 및 유튜버, 뮤지션 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XSW2 프로모션의 제품들은 에스엠웍스, 대경프로웨이브, 원사운드, 브라운컴퍼니, AV베스트, 케이엔케이미디어, 이노시스템, 대진음향, 비케이사운드 등의 오디오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ennheise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03 [09:4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