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장선 평택시장, 기업애로 해결을 위한 간담회 가져
 
홍수하 기사입력  2019/07/04 [09:00]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2일 평택시 진위면 소재 ()한국야쿠르트를 방문하여 공장견학 및 기업애로를 청취하고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     © 편집부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시장을 비롯하여 관계 국소장 4명이 참석하여 한국야쿠르트의 공장 시스템을 직접 돌아보고, 회사 관계자로부터 기업 소개, 제품 생산 운영, 품질관리 활동 등을 안내 받았다.

 

공장견학에 이어 간담회 자리에서 김윤성 공장장은 향후 프로바이오틱스 공장 증설 및 폐수처리장 증축 시 행정지원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정 시장은 공장 및 폐수처리장 증축 인허가 사항 신청 시 시에서 조속히 처리하여 기업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한국야쿠르트의 공장 견학 프로그램이 널리 홍보가 되어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국내 최초 발효유인 야쿠르트를 시작으로 슈퍼100,, 쿠퍼스 등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발효유 산업에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1998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로 21년 연속 우유발효유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04 [09:0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