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먼트글로벌’ 새롭게 변신한 금발 여신 ‘신소율’ 콘텐츠 사진 공개
 
이훈 기사입력  2019/07/05 [08:39]

 

신소율의 소속사 모먼트글로벌 측은 4일 신소율의 콘텐츠 화보를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 공개했다.

사진 속, 신소율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소율의 밝은 금발의 헤어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     © 편집부

 

밝은 헤어스타일은 햇살을 고스란히 머금은 듯 묘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표현해내는데 큰 역할을 했다.

공개된 콘텐츠 화보들은, 섹시-고혹-우아-시크 등 다양한 의상에 걸맞게 신소율만의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매력을 자아냈다.

신소율은 몸에 딱 맞는 핏의 도트 미니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라인을 드러냈다. 살짝 미소를 날리는가 하면, 무표정으로 매혹적인 눈빛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신소율만의 섹시함을 새롭게 만들어 내며 촬영장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평소 스타일이 좋기로 유명한 신소율은, 준비해 온 스트라이프 원피스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온몸으로 여름을 표현해 내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신소율의 특별한 매력들을 화보에 담아냈다. 보는 이들 모두 낯설지만 매혹적인 모습에 감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신소율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05 [08:39]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