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피부 진정 성분 담은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출시
 
황인석   기사입력  2019/07/18 [10:26]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얼티밋 마스크’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뉴스킨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우수한 밀착력과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화장품 및 보습, 진정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여 출시 때마다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 편집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는 무더운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유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성 피부를 각질 케어, 정화, 진정의 3단계로 관리할 수 있다. 1단계에서는 PHA 성분을 통해 건강한 턴오버 케어를, 2단계에서는 티트리 성분으로 피부의 정화 효과를, 3단계에서는 매실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피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미세모 원사를 사용한 모세관 시트는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밀착감을 제공하며 유효성분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한다. 고압의 물로 원사를 조밀하게 결합시키는 워터펀칭 방식으로 제작해 높은 흡수성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모든 피부 타입의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년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격은 2만 원대(6+2 패키지)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에는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과도한 피지 등으로 인한 갑작스런 피부 고민이 찾아올 수 있다”며 “시트 한 장으로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를 통해 올 여름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 18()부터 특별한 해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진행한다. 먼저,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8개입 구입 시 동일 제품 8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기존의 얼티밋 마스크 라인에 신제품까지 추가한 총 5가지 라인 제품 각 4개입과 신제품 5개입이 추가되어 총 25개입으로 구성된 픽앤팩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워크인 센터 배송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8 [10:2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