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 스포츠와 패션의 아이콘 손흥민∙손나은도 선택한‘울트라부스트 19’ 신제품 출시
 
황인석   기사입력  2019/07/18 [10:27]

 

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올해완전히새로워진실루엣과한층강화된기능성으로패션과러닝업계에반향을일으킨‘울트라부스트19새로운컬러버전을출시한다고밝혔다.

 

‘울트라부스트19러닝화는올해 2아디다스의디자이너와제품개발자들이세계천명의러너들의테스트를거쳐출시하여, 기존제품들과는확연히다른기능성과디자인으로국내뿐아니라세계소비자들에게폭발적인인기를얻었다. 기존 17개의요소로제작되던‘울트라부스트’에서가장중요한 4가지기능에초점을맞춰비교할없는기능성과스타일을자랑한다.

▲     © 편집부

 

 

이번에새롭게선보인‘울트라부스트19’ 가장주목을끄는제품은 2종으로, 먼저여성용은여름유행인네온컬러의코랄, 블루의조합으로한층트렌디하고시원하면서도산뜻한느낌을선사한다.  반면남성용은다양한패션스타일에도세련되게매치할있는시크한블랙컬러로출시된다.

 

이번하반기에는손세이셔널손흥민선수와가수손나은이울트라부스트19신고스포티하면서도스타일리시한매력을선보여러닝화뿐만아니라데일리패션화로서의다양한스타일을제안한다. 또한이번런칭에맞춰손흥민선수의 TV광고와손나은의디지털필름화보도순차적으로공개될예정이다.

 

‘울트라부스트19러닝화는에너지리턴과뛰어난탄력감의‘부스트’소재를기존‘울트라부스트’러닝화제품대비 20%가량추가해뛰어난반응성을제공, 러닝활동뿐만아니라일상생활에서도더욱쾌적한활동성을지원한다. 갑피에는편안한착용감을위해정교하게짜인니트형식의‘프라임니트360’을적용했으며뒤축에는발의뒤꿈치를안정적으로잡아주어자연스러운움직임을제공하는3D 프레임’을적용했다. 이외에도지면으로부터앞으로나아갈안정적인지지력을제공하는토션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완벽한러닝을즐길있도록다양한기술력이반영됐다.

 

새로운컬러로출시되는‘울트라부스트 19러닝화신제품은오는 18일부터아디다스강남브랜드센터를비롯명동, 롯데월드몰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8 [10:2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