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글로벌게임센터, 산학인턴십 지원자 모집
 
김진수   기사입력  2019/07/23 [09:20]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충북도청, 청주시청이 지원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주관하는 글로벌 게임시장 개척의 전초기지, <충북글로벌게임센터>산학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충북 게임 아카데미 수강생을 포함한 게임개발관련 구직자로, 충북 게임 아카데미란 지역 내 게임 개발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 <충북글로벌게임센터>의 교육프로그램 ‘8주 만에 모바일 게임 만들기등이다.

 

현재 산학인턴십을 요청한 기업은 7개 게임 기업으로 총 10명의 인턴을 채용할 예정이며 <충북글로벌게임센터>는 인턴채용을 원하는 기업과 지원자 매칭을 담당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까지로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공식 홈페이지(www.cjculture.org)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bgame_center@naver.com)로 접수하면 되며, 각 기업의 개별 면접으로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채용 시엔 약 3개월가량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충북글로벌게임센터>이번 산학인턴십은 충북도내 게임인력을 양성하고 충북 게임 산업의 인프라를 구축하는 좋은 토대가 될 것이라며 게임개발관련 구직자와 실무경험을 쌓고 싶은 게임 창작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23 [09:2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