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천안한성필하우스에듀타운’…청약 후에도 관심 지속…주말 2000명 방문 계속돼
신천안한성필하우스에듀타운,다양한 호재로 높게 평가…중대형 평형 프리미엄에 수요자 관심
 
강석철 기사입력  2019/07/30 [05:26]

▲     © 강석철

.

 

천안의 원도심에서 공급되는 신천안 한성필하우스에듀타운의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지난 12일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많은 관심을받고 있는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오픈 첫 주말 3일간 2만명이관람객을 끌어모았다.


이후 평일에도 평균 600명여의 관람객이모이면서 꾸준한 수요를 증명했다.

 

지난 주말이틀 동안에는2000명이상의 관람객이견본주택을 방문했으며,천안지역 뿐만아니라 인접 충남지역을 비롯해 수도권 등 외부지역에서도 투자 수요가꾸준하게 나타났다.

 

특히 수도권 거주자 중 충남 인근으로 이주 목적을 가지고 있는 수요뿐만 아니라 규제가 완화된지역의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향후 미래가치를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집중되고 있다.

 

단지는 총 1784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한 천안의 원도심에 들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단지 주변으로 들어선 프리미엄 학세권 환경을 비롯해 천안역,터미널등 교통 인프라까지 우수해 호평을 받았다.이에 도시재생뉴딜사업으로 분양하는 단지인 만큼 미래가치에도많은 기대가 모였다.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천안에서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한 원도심 입지에 들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서 도시재생 및 학세권 등 다양한 호재가 있는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도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진행된 진행된 청약 결과소형 평형대는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중대형 평형도 다양한 프리미엄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조성한 만큼 채광에서 강점을 보이며,특히,중대형 평형은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동시에 노려 세대 내에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주방펜트리를 비롯해 침실 드레스룸,발코니 등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충남 천안시 원성동 192-29번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114, 지하 3~지상 28, 16개 동, 1784가구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 구성이다.

 

한편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성정동 1244번지에 위치한다.견본주택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8일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하며,향후 정당 계약일 이후 선착순분양에 한해서는 견본주택에서 분양정보활용동의서를 작성한 관람객에 한해 안내를 진행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30 [05:26]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