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우촌 오븐그릴 닭다리살 스테이크 13일(화) 신세계TV쇼핑에서 판매
 
최창호 기사입력  2019/08/12 [08:58]
▲     사진: 좌 )허니허브 맛, 우)매콤한 맛



혼밥, 혼술족은 물론 아이들의 마음까지도 잡을 목우촌 오븐그릴 닭다리살 스테이크가 오는 13일(화) 16시 34분, 신세계TV쇼핑에서 파격적인 구성으로 방송된다.

이번 신세계TV쇼핑 방송에서는 허니허브맛과 매콤한 맛 두 제품이 소개되며 허니허브 맛 10팩과 매콤한 맛 10팩, 추가로 허니허브맛 1팩을 더 증정해 총 21팩을 5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목우촌 닭다리살 오븐그릴 스테이크는 목우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으며, 1인분으로 각각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또한 후라이팬을 이용한 조리뿐만 아니라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에서 3분, 에어프라이기에서 200℃, 7분이면 따끈한 오븐그릴 닭다리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번거로운 조리과정이 생략되어 올 여름 무더위, 불 앞에서 오랫동안 고생할 수고를 덜어준다.

목우촌 오븐그릴 닭다리살 스테이크의 매콤한 맛은 혼밥, 혼술을 즐기는 어른들에게, 달달한 허니허브맛은 아이들 밥반찬으로 손색이 없다.

이번 목우촌 오븐그릴 닭다리살 스테이크 기획상품은 방송 당일 신세계TV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2 [08:5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