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앤와이파트너스, 태그바이컴퍼니와 시니어그룹 인플루언서 양성 MOU체결
 
최창호 기사입력  2019/08/13 [09:15]

▲  사진:좌)지앤와이파트너스 박대영대표와 태그바이 노준(우)대표가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전문가그룹을 기반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경영컨설팅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지앤와이파트너스(대표 박대영)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컴퍼니(대표 노준)시니어 인플루언서 양성 및 운영관련 MOU를 맺었다고 금일 발표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최근 마케팅분야에서 유행하는 키워드 중 하나로, 인플루언서는 콘텐츠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 효과를 준다거나 실질적으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활동으로 최근 기업들로부터 가성비 좋은 마케팅 채널로 크게 각광받고 있으나 상업적인 목적의 인플루언서 마케팅활동에 대한 부작용들이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응방안 마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양사의 업무협약으로 전문성과 경험을 보유한 시니어들을 인플루언서로 발굴, 육성하고 매칭하는 새로운 시도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새로운 지평을 여는 시도가 될것으로 보인다.


시니어 인플루언서 양성 과정은 간단한 컨텐츠 제작기법과 SNS마케팅 방법의 소개,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 및 플랫폼 소개, 인플루언서 등록과 실습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구체적 업무는 지앤와이파트너스가 시니어 인플루언서를 발굴, 양성을 담당하고 태그바이컴퍼니는 양성과정에 대한 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등으로 역할을 구분하고, 나아가 중소기업 제품을 공동으로 런칭하는 사업이 진행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3 [09:15]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