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혼술족을 위한 목우촌 오븐그릴 매콤 닭발, 매콤 오돌뼈 특별기획 14일(수) 신세계TV쇼핑에서
 
최창호 기사입력  2019/08/13 [09:01]
▲      목우촌 오븐그릴 매콤 닭발, 매콤 오돌뼈


신세계TV쇼핑에서 혼술 안주로 적합한 목우촌 오븐그릴 매콤 닭발 6, 매콤 오돌뼈 6팩 총 12팩을 오는 14() 23 37분 신세계TV쇼핑 방송 특별 기획에서 방영한다.


제품은 냉장고에서 자연 해동한 후 후라이팬에 채소와 함께 볶거나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2~3분만 돌리면 나무 훈연향이 나는 매콤한 닭발과 오돌뼈를 맛볼 수 있다.


목우촌 오븐그릴 매콤 닭발은 야들야들한 살만 쏙 발라낸 제품으로 뼈를 버릴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며, 매콤 오돌뼈는 돼지고기의 다른 부분을 전혀 섞지 않은 100% 국내산 오돌뼈만을 사용해 그 맛이 더욱 특별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청양초를 사용해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제품으로 깊이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목우촌 오븐그릴 매콤 닭발과 매콤 오돌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목우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100% 국내산 닭고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신선한 맛과 안전성이 좋다.


목우촌 오븐그릴 매콤 닭발과 매콤 오돌뼈는 신세계TV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59,900원에 판매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3 [09:01]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