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2동 쾌적한 온양2동 위해 주민이 움직이다
 
강석철   기사입력  2019/08/23 [18:47]

▲     © 강석철

온양2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온양2동 각 기관단체(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 적십자봉사회, 역전자율방범대)822일 오후 7시부터 깨끗한 온양2을 만들기 위한 불법행위 단속 및 쓰레기 배출방법 안내계도 활동을 실시했다.


이는 지난 725일 각 기관단체장이 모여 회의를 한 결과이며, 온양2동 주민자치위원장(오세관)822일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에서 위원회의 주도로 환경정화활동을 위해 매월 주기적인 합동순찰을 실시할 것을 계획하며 위원들의 동의와 지지를 얻었다.


이번 순찰에는 온양2동 어린이공원과 어의정공원에 대하여 노숙자 또는 학생외국인의 음주 및 불법행위를 단속하고 용화 먹자골목에 대하여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안내, 불법광고물의 철거를 계도하였다.


또한 온양온천역 하부공간에 대하여 음주, 도박, 폭행 등 불법행위에 대한 계도활동을 하였으며, 향후 온양온천 풍물 5일장 후 환경정화활동을 할 예정이다.


합동순찰에 참여한 관계자는 단체의 적극적인 정화 및 계도활동을 통하여 지역주민의 인식의 변화가 있기를 기대하며 많은 주민이 참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으며,


유양순 온양2동장은 쾌적한 환경의 온양2동을 만들기 위한 합동순찰에 참여해 주신 각 단체에 감사하며, 주민중심의 환경정화활동 및 치안예방활동이 이루어져 건전한 도시 온양2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3 [18:4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