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 한정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19/09/04 [10:06]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     ©편집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60만개를 달성한 피토 아쿠아 크림은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는 피토 아쿠아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로 피부가 예민해지는데 피토 아쿠아 크림을 충분히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제품용량 및 가격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100ml 증량 기획 세트 : 100ml / 5만4000원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04 [10:06]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