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칠곡 나눔의 숲 캠프 성료
 
강석철 기사입력  2019/09/04 [20:27]

▲     © 강석철

(
)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지회장 양은희)92()~3() 양일간 국립칠곡숲체원으로 발달장애인 및 가족들과 함께 12일 캠프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발달장애를 가진 이용자들에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함께 숲에서 체험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하는 것이 목적이며, 한국타이어 나눔재단과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지원하였다.


가을캠프는 성인 및 청소년 발달장애인과 인솔자, 지도교사 등 33명이 참여하였으며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카브라 블록놀이, 짚라인 타기, 숲속길 걷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나들이 캠프에 참여한 보호자 대표는 숲에 체험을 오기가 쉽지 않은데 한국타이어 나눔재단의 틔움버스를 통해 칠곡 나눔의 숲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쉼을 얻어 감사를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양은희 지회장은 한국타이어 나눔재단과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지원을 하여 뜻 깊은 캠프를 보내게 되었다.


지역사회와 기업이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하는 것이 우리 사회를 따뜻하고 건강하게 만들며, 이번 캠프가 이러한 관심과 지원들이 더 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하였다.


()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041-555-6287)는 앞으로도 이용자뿐만 아니라 가족을 대상으로 정서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04 [20:2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