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즈세컨(O'2nd)과 현아의 뮤직 라인 콜라보 상품 출시!
 
김진수 기사입력  2019/09/06 [09:22]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19FW 시즌에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We ♥ Music’ 을 진행하며, 첫 번째 캠페인으로 Music’ 라인인 가수 현아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만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     © 편집부

 

 

이번 ‘Music’ 라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맨투맨, 티셔츠원피스, 레이스 블라우스, 비니 등으로 오즈세컨의 감성에 현아의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제품들로 탄생했다. 또한, 뮤직라인 제품들에는 다섯 가지 컬러를 활용해 만든 스페셜 택이 부착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현아가 직접 오즈세컨 디자인실을 방문하여 ‘Music’ 라인의 상품을 만드는 과정을 담은 필름도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아와 오즈세컨 디자이너들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만드는 과정이 담긴 영상은 오즈세컨 SNS 계정 (@o2nd_offcial)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 몰 (www.hfasionmall.com) 과 전국 오즈세컨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06 [09:2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