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컨셉, 주요 브랜드 최대 72% 할인 '폴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훈 기사입력  2019/09/17 [08:49]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매력적인 브랜드로 채워진 폴인데이(Fall’in Day)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     © 편집부

 

 

이번 프로모션은 단 3일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필요한 아이템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찬스이다. 주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뿐만 아니라 남성복,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보인다.

 

 

 

9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폴인데이(Fall’in Day)W컨셉의 주요 브랜드인 오소이(OSOI), 보카바카(VOCAVACA),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를 비롯하여 나이키(NIKE), 푸마(PUMA) 등의 글로벌 브랜드, 입생로랑(YSL)과 디올(DIOR) 그리고 어뮤즈(AMUSE)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최대 72%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다이슨(dyson), 애플(apple) 제품의 놓치지 말아야 할 깜짝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와 매일 마다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W컨셉 폴인데이검색을 통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17 [08:49]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