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 쇼미더머니와 협업한 최초의 한정판 컬렉션
 
이훈   기사입력  2019/09/17 [08:50]

 

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가국내대표힙합서바이벌프로그램쇼미더머니협업한최초의한정판컬렉션, 울트라부스트쇼미더머니출시한다.

 

이번제품은울트라부스트에힙합과무대에대한열정으로독보적인퍼포먼스를보여주는쇼미더머니에서영감받은디자인이반영되어, ‘쇼미더머니힙합을사랑하는음악팬들뿐만아니라스니커즈매니아들의뜨거운관심을모을것으로예상된다.

 

▲     © 편집부

 

이번한정판은시크하고모던한스타일의블랙과화이트가지컬러로출시되며, 쇼미더머니와의콜라보레이션을기념해신발의양쪽부분에해골문양과신발안창에쇼미더머니로고를새겨한정판컬렉션의의미를더했다. 또한리플렉티브원사를적용한프라임니트어퍼와신발, 부분의해골문양, 안창의쇼미더머니로고는빛에따라은은하게반사되어낮과밤에따라전혀다른느낌의스타일을연출할있다.

 

이번울트라부스트쇼미더머니한정판은디자인뿐아니라, 기존울트라부스트의뛰어난기능까지함께담고있다. 울트라부스트만의독보적인기술력인부스트미드솔에는지면을밟을때의에너지를추진력으로바꿔주는획기적인에너지리턴과뛰어난탄력감의부스트소재로더욱향상된반응성을경험할있다. 어퍼에는줄의실로정교하게짜인니트형식의프라임니트적용, 발과러닝화를완벽하게밀착시켜신발을신지않은듯한편안한착화감을제공한다. 3D 프레임은발의뒤꿈치를안정적으로잡아주어자연스러운움직임을지원하며, 토션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은러닝지면으로부터앞으로나아가는추진력을얻을안정인지지력을부여한다.

 

울트라부스트쇼미더머니한정판은 9 18 () 오전 11시부터아디다스온라인스토어에서아디클럽회원에한해, 온라인단독사전판매를진행하며, 9 20()부터는아디다스수도권주요매장에서정식판매가시작된다. 정식판매는아디다스강남브랜드센터, 명동, 타임스퀘어, 코엑스, 롯데월드몰과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스타필드의일부수도권매장등이며전체판매처는아디다스공식온라인스토어울트라부스트쇼미더머니기획전페이지에서 9 16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17 [08:5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