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국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 방한, 토크쇼 및 팬미팅
 
이훈 기사입력  2019/10/04 [09:15]

 영국축구스타데이비드베컴이방한한다.

 

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가창립 70주년을맞이해, 세계적인축구스타데이비드베컴이 10 9() 한국을방문하여국내팬들과깊은시간을보낼예정이라밝혔다. 특히한글날방한하는베컴은한글날을기념하는 울트라부스트한글한정판출시이벤트에도참석해한글의뜻을되새기고, 한글의아름다움을기리는시간을가질예정이다.     

▲     © 편집부

 

 

방한한베컴은영등포구에위치한타임스퀘어에서아디다스크리에이터인블랙핑크와함께 울트라부스트한글러닝화출시행사에참여하고, 이벤트에선정된팬들에게는사인지가들어가있는신발박스를전달하는이벤트를진행한다. 또한크리에이터로서활동하는가수 CL, 위너의송민호, 축구선수차두리와함께아디다스 70주년을기념하고영감과혁신, 목표, 등에대한이야기를나누면서아디다스의미래에대한다양한생각들을공유하는토크쇼에도참여하게된다.

 

베컴이벤트에참여하고싶은팬들은 10 4아디다스온라인스토어에서 데이비드베컴의한글이름짓기이벤트에참여하거나 울트라부스트한글한정판사전구매하고일부소비자에한해, 10 9베컴으로부터직접신발을받고만나볼있는기회가제공된다.

베컴방한에대한보다자세한내용은아디다스페이스북등을통해확인할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4 [09:15]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