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동반성장위, 혁신성장투어 성황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혁신 기술 구매 상담 등
 
강석철 기사입력  2019/10/08 [01:04]

▲     © 강석철

충남도는 7일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확산을 위한 혁신성장투어(2019년 대·중소기업 혁신기술 구매상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는 도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가 주최하고 , 동반위, 도 경제진흥원이 공동 주관했다. 도와 동반위는 이 자리에서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도와 동반위,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물산(건설), 삼성물산(패션),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전기 간 혁신주도형 임금격차해소 협약도 체결했다.


프로그램은 대·중소기업 혁신기술 구매상담회, 중소기업 우수제품전시회, 동반성장 대토론회, 동반성장 프로그램 설명회 및 컨설팅 등으로 구성,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삼성, LG, SK, 롯데, 포스코 등 대기업 및 공공기관 76개사와 중소기업 183개사 등은 대·중소기업 혁신기술 구매상담회를 통해 일대일 상담을 진행, 판로개척과 기술개발 등을 공유했다.


도와 동반위는 상담의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위해 중소기업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일대일 추가 상담과 온라인 구매상담회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양승조 지사는 혁신성장 투어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충남을 만들고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8 [01:0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