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영상대학교, 2019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 성료!
 
황인석 기사입력  2019/10/09 [10:27]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가 지난 7세종창업교육협의회 참여기관이 공동 주관하는 연합 창업 경진대회인 ‘2019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 편집부


‘2019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는 세종시에 위치한 3개 대학(한국영상대학교, 홍익대학교, 고려대학교)이 교내 경진대회를 거쳐 각 대학별 상위 4개 팀을 선발하고 각 대학에서 선발된 총 12개 팀이 세종 UNION 창업경진대회에서 경합을 펼치는 대회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한국영상대학교는 2개의 팀이 우수한 성적으로 대상과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트루사운드팀(음향제작과 이*, *)공간 맞춤식 코너형 스피커는 대상을, Space sonic(음향제작과 김*, *, *)‘360도 다방향 콘텐츠 제작을 위한 서라운드마이크로폰는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두 팀은 각각 세종시장상과 세종혁신센터장상과 함께 상금 총 350만원도 수여 받았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은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말을 전한다.”이번 창업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아이디어가 사업화로 이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9 [10:2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