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번 가을 독립기념관 어때 제14회 가을문화 한마당, 제9회 현충시설 체험 박람회
역사와 문화 가을단풍의 아름다움을 담아 가세요
 
강석철   기사입력  2019/10/17 [23:37]

▲     © 강석철




제4회 가을문화 한마당은 문화공연을 주로 하는 행사이며, 행사 1일차에는 W앙상블의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댄스 퍼포먼스 공연, 퓨전국악공연, 익스트림 태권도 퍼포먼스 공연 등 화려한 무대공연이 진행되고, 2일차에는 사회적 기업 공연단체의 최진사댁 셋째딸공연과 퓨전난타공연, 마술공연, 옹알스 하이라이트 쇼 공연이 펼쳐짐과 동시에 충청 사회경제네트워크에서 진행하는 사회적 경제 제품 한마당 다양한 공연과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행사는 겨레의 집 앞 겨레의 큰마당에서 이루어진다.


9회 현충시설 체험 박람회는 전국 현충시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금년에는 전국 36개 현충시설과 중국 4개 항일기념관이 참가하여 전시와 체험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대한독립만세 대한민국만세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40개의 참가기관이 다루고 있는 독립운동 및 국가수호의 사건과 인물을 전시와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이 친숙하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박람회장은 독립기념관 내 광복의 큰다리 일대에 조성되며, 전시는 10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고 체험은 19, 20일 주말 이틀간 관람객에게 제공된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역사와 문화, 가을단풍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을 수 있는 독립기념관에서 행복한 추억도 만들고 역사도 배우는 소중한 시간 갖기를 바란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기타 자세한 독립기념관 홈페이지(http://www.i815.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17 [23:3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