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쉬 전동공구, 혁신적인 엑스락 시스템 적용유·무선 그라인더 2종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19/11/14 [10:30]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혁신적인 키레스 시스템 엑스락(X-LOCK)이 적용된 그라인더 2 GWX 9-125 S, GWX 18V-10 SC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엑스락은 클릭 한 번으로 그라인더 날 교체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보쉬 전동공구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 시스템이다. 엑스(X)자 형상의 그라인더 헤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별도의 부품(플랜지 및 잠금 너트), 렌치 및 키가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하다. 특히, 연마 작업 시 잠금 너트의 간섭이 없어 표면 긁힘없이 평평한 연마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디스크를 거꾸로 장착하는 것이 불가능해 작업자의 실수를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

▲     ©편집부
▲     © 편집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그라인더 2GWX 9-125 S, GWX 18V-10 SC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엑스락 적용 제품이다. GWX 9-125 S는 유선, GWX 18V-10 SC는 무선 타입 제품으로 강력한 파워와 편의성, 안전성이 특징이다. GWX 9-125 S는 고효율 900W 모터를 적용해 절삭 및 연삭 성능이 뛰어나다. 다양한 작업 환경 및 자재에 따라 작업자는 6단계로 사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그립을 슬림하게 설계하는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별도의 공구가 없이도 편리하게 안전 커버를 장착할 수 있는 SDS 타입의 안전 커버로 작업자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했다.

 

GWX 18V-10 SC는 브러쉬리스 모터와 보쉬의 프로코어 18V(ProCORE18V) 배터리 기술로 1000W의 강력함과 8.0Ah 배터리를 통해 긴 연속 시간을 자랑한다. 3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헤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잔량 및 과부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연동하여 공구 상태, 알림, 작업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 기능이 적용돼 작업자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장애물 접촉 시 기기가 스스로 멈춰 사용자의 피해를 방지하는 킥백 컨트롤 기능과 기존 그라인더 대비 브레이크가 50% 더 빨라진 X-브레이크 시스템으로 뛰어난 안전성도 갖췄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엑스락 그라인더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구매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12 31일까지 GWX 18V-10 SC 풀 키트 구매 고객(베어툴 제외)을 대상으로 X-LOCK 고급 자수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점퍼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구입 후 보쉬 온라인 멤버쉽 사이트(https://www.bosch-event.co.kr/member)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구매 등록 요청을 하거나 멤버쉽 사이트에서 직접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그라인더 2 GWX 9-125 S, GWX 18V-10 SC에는 세계 최초로 보쉬가 개발한 혁신 원터치 체결 시스템 X-LOCK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작업자는 기존 제품 대비 놀라운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작업 현장에서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하는 사용자에게 빠른 액세서리 교체로 인한 작업 효율성으로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4 [10:3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