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코리아,'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우수 기업 수상
 
이훈 기사입력  2019/11/15 [09:44]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파이)사회복지분야의우수사회공헌프로그램을발굴, 시상하는 ‘2019 서울시사회공헌대상우수프로그램공모사업에서우수기업으로선정되어15() 서울시청태평홀에서진행되는 시상식에서수상한다.

▲     © 편집부

 

 

서울시와서울시복지재단이사회복지분야우수사회공헌프로그램을발굴해시상하는 '2019 서울시사회공헌대상우수프로그램공모사업'체계성, 효과성, 파트너십 3항목의심사를통해8우수기업을선정하였다. 2017년부터시작되어올해 3회를맞았으며기업과사회복지기관간의파트너십을통한사회문제해결을장려하고있다.  

 

2013시작되어올해로 7년째를맞이한아디다스마이드림 FC아디다스코리아가사회복지법인아이들과미래재단함께하는사회공헌사업이다. 전문적인스포츠교육을접하기힘든지역학생들이축구, 농구, 피트니스전문적인스포츠코칭시스템을받으면서, 정서적인교감과안정을위해아디다스임직원파트너들이멘토로참여하는드림코치프로그램이함께제공된다.아디다스코리아는2013년부터현재까지 30억원의기부금을출자하였고, 71,300명의학생들430명의아디다스임직원들이봉사자로참여했다. 이번선정은아디다스코리아가지속적으로적극적인참여주체로전개하였고, 사회복지, 특히스포츠를통한교육분야에공헌했다는점이인정되어수상하게되었.  

 

아디다스코리아파이대표이사는 아디다스는아디다스마이드림FC 프로그램을통해, 스포츠세상을긍정적으로변화시킨다는신념을실천해왔다, “지금까지프로그램에적극적으로참여해학생들과봉사자들, 아이들과미래재단관계자분들께감사인사를전하고싶다. 앞으로도스포츠를통해긍정적인변화를만들어있도록노력을계속나갈이라고수상소감을밝혔다.

 

올해아디다스마이드림 FC 10곳에서 340여명의초등학교, 중학교학생들에게전문적인스포츠교육은물론, 프로스포츠선수들과의만남다양한프로그램을제공하고있다. 5월부터 11월까지매주 1 2시간씩축구, 농구, 피트니스종목의무상스포츠전문코칭을진행한다. 더불어매월 1아이들에게 70여명의아디다스임직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