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테팔, ‘제이미 올리버 셰프 컬렉션 5P 세트’ 롯데 ONE TV 통해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19/11/21 [09:00]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세계적인 스타 셰프 제이미 올리버와 함께 만든 ‘테팔 제이미 올리버 셰프 컬렉션 5P 세트’를 11월 22일(금) 오전 10시 20분부터 60분간 롯데 ONE TV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     © 편집부



스타 셰프 제이미 올리버와 No.1 주방 전문가 테팔이 함께 만든 스테인리스 스틸 코팅 프라이팬인 ‘테팔 제이미 올리버 셰프 컬렉션 5P 세트’는 주방에 꼭 필요한 최적의 구성인 △20cm 프라이팬 △26cm 프라이팬 △26cm 그릴팬 △26cm 볶음팬 △유리뚜껑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은 최고의 노하우를 가진 품질 전문가들의 체계화된 품질 관리로 생산되며, 10년 동안 품질을 보증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안심하고 오래가는 테팔 티타늄 포스 코팅으로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을 자랑하며, 기존 파워 글라이드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눌어붙지 않는 성능을 위해 두꺼운 마감층을 사용했으며, 뛰어난 긁힘 방지 성능과 내구성을 위해 티타늄 하드베이스를 적용했다.

테팔이 자랑하는 두꺼운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테팔의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실리콘 손잡이는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사용이 편리하며, 센 불로 조리 시 그을림이 생길 수 있는 손잡이 연결 부위와 리벳을 스테인리스 스틸로 변경해 코팅 벗겨짐 없이 더욱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있어 누구나 전문 셰프처럼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엄격한 유럽 환경 기준을 준수해 PFOA,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고, 까다로운 성능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테팔 제이미 올리버 셰프 컬렉션 5P 세트는 롯데 ONE TV에서만 ARS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3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1 [09:0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