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국제교류재단 평택영어교육센터, 영어권 문화를 체험하는 ‘일일체험’ 실시
 
남재희   기사입력  2019/11/25 [10:10]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소속 평택영어교육센터에서는 체험과 놀이 위주의 교육과정으로 한국인, 원어민 강사들과 함께 학생들의 창의성과 영어에 대한 흥미를 향상시키는 일일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 편집부


 
11월 일일체험 주제는 추수감사절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추수감사절의 역사와 유래를 학습하고 우리나라와 영어권 문화의 차이를 해소하는 기회를 가졌다.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 학습까지 가능한 일일체험을 이용하기 위해 지난 11월 한 달 동안 군문초등학교 135, 자란초등학교 202, 장안어린이집 36명의 학생들이 평택영어교육센터를 찾았다. 학생들은 감사편지 쓰기와 디저트 스낵컵 만들기를 통해 추수감사절의 의미를 배우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는 12월에는 자란초, 해군유치원, 부용초 등 많은 학생들이 평택영어교육센터를 찾을 예정이다. 평택영어교육센터 일일체험 담당자인 윤선혜 사원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증진시켜주는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25 [10:1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