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천안역지하도상가 활성화 앞장
회의실 리모델링 및 무료 개방으로 대관 이용률 3.5배 상승
 
강석철 기사입력  2019/12/06 [10:24]

▲     © 강석철

 

 

천안역지하도상가 회의실 대관 이용률이 3.5배 상승하며 천안역지하도상가가 점차 활성화되고 있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은 운영 중인 천안역지하도상가의 이용률 제고를 위해 지난해 천안시 지원으로 기존 노후화된 회의실을 리모델링하며 무료로 개방했다.

 

그 결과 내부 행사시 사용되거나 실제 사용률이 저조했던 회의실 대관에 높은 관심이 쏟아져 대관 이용률이 3.5배 상승했다.

 

지하도상가 회의실은 총 3개의 회의실로 분할됐다. 스마트보드(전자칠판), 매직글라스, 빔프로젝트 등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대관신청은 전화(041-529-5154) 또는 선착순으로 방문 접수하며, 천안시민 또는 천안시 소재지 단체만 무료로 빌릴 수 있다.

 

이원식 이사장은 지방공기업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공단 편의시설을 무료개방하게 됐으며, 회의실을 이용으로 지하도상가는 물론 주변 상가와 원도심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역지하도상가 관리사무실(041-529-5154)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06 [10:2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