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세현 아산시장, 2019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참석
 
강석철 기사입력  2019/12/06 [09:34]

▲     © 강석철

오세현 아산시장은 125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법무부법사랑위원천안아산지역연합회(회장 김춘식) 주관, 대전지방검찰청천안지청(지청장 나찬기) 주최로 열린 2019 범죄예방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유공자를 표창하고 축사를 전했다.


이번 대회는 나찬기 대전지방검찰청천안지청장, 국회의원, 법사랑 임원 및 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역 봉사활동에 매진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장학금 전달식 등이 이뤄졌다.


법무부법사랑천안아산지역연합회는 법무부 훈련 제934호 범죄예방 지원봉사자 기본규정에 의해 선도조건부 기소유예자 선도, 보호, 상담지도 활동과 청소년 유해업소 및 우범지역 순찰 범죄예방활동 전개, 청소년들의 정서순화를 위한 교육 및 예술행사 등의 봉사를 펼치고 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현재 우리 사회는 청소년 관련 문제가 해마다 증가하고 심각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법사랑천안아산연합회는 청소년의 건전한 취미 및 놀이문화 육성, 준법정신 함양을 위해 매년 힘써오고 있다아이들의 멘토이자 인생 선배 역할을 모범적으로 수행하는 법사랑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06 [09:3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