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모리폼 브랜드 소노까사, 2in1 바른 매트리스 판매 개시
 
김진수   기사입력  2019/12/06 [10:50]


행복한 잠을 연구하는 소노까사(대표 김기준)는 11월에 출시한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인 ‘바른 매트리스’를 12월 티몬에서 판매 시작한다.

소노까사는 신제품 ‘바른 매트리스’를 12월 6일 티켓몬스터에서 온라인 최초로 판매한다. 소노까사는 판매 채널을 최소화하여 판매가에 있는 유통마진과 운영비용을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비용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     © 편집부



‘바른 매트리스’는 소노까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제작한 양면형 메모리폼 매트리스로써 침대 매트리스의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에게 크게 2가지의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침대 프레임은 그대로 사용하고, 꺼진 매트리스만 금방 바꾸고 싶을 때 ‘바른 매트리스’는 단순하게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별도의 배송 기사와 일정을 조율하여 방문 시간에 맞춰 집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택배로 배송받아 포장 박스를 벗기는 작업 하나로 설치가 완료된다.

두 번째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경험할 때 가장 크게 고민을 하는 내게 맞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타입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 두 가지 타입이 공존하는 ‘바른 매트리스’는 양면 중 윗면은 폭신한 타입으로, 아랫면은 단단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양쪽 모두 써보고 알맞은 면을 사용할 수 있다.

‘바른 매트리스’는 양면형으로 사용 가능한 장점 외 특별한 장점을 또 하나 가지고 있다. 매트리스 커버가 일반 메모리폼 매트리스 커버가 아닌 3중직 니트 원단을 위, 아래, 옆면을 모두 사용하였고, 추가로 충진재로 솜 및 롤폼을 사용하여 풍성한 볼륨감과 최적의 착와감을 제공한다. 처음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고객님께 평소와 자던 느낌을 연속해줘 최소한의 이질감으로 행복한 잠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한 핵심 포인트다.

‘바른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의 발포부터 모든 생산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는 만큼 소노까사에서 만든 제품을 구매 고객은 매트리스에 누워 행복한 잠을 꿀 수 있기를 항상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6 [10:5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