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맞이' 신천지 천안교회, 따스한 선물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강석철   기사입력  2020/01/22 [15:42]

▲     © 강석철

신천지예수교 맛디아지파 천안교회(이하 신천지 천안교회, 담임 노민호)20일 설맞이 지역 상인을 응원하는 '2020 지역경제활성화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천안교회 홍보단은 따뜻한 말 한마디를 마음 담아 전하기 위해 한복을 입고 지역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신천지 천안교회는 그동안 쉼 없이 달려온 전통시장 및 지역 상인들에게 음력설 새마음을 기원하는 경자년() 황금 쥐 저금통을 준비해 사업장 번창을 응원하고, 있는 그대로의 삶 속에 비친 상인들의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홍보단의 사랑을 전해 받은 한 소상공인은 "신천지천안교회 덕분에 삭막했던 동네가 밝게 변한 것 같다""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캠페인을 통해 늘 소상공인들을 웃으며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에 그 진심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신천지 천안교회 관계자는 "장을 보는 상인들과 소비자들 모두 물가 걱정 없이 따뜻한 연휴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2020년에는 더 많은 이웃을 찾아가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신천지 천안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동안 신천지 천안교회는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기 위해 노후화된 담벼락에 평화 메시지를 그린 '담벼락 이야기' 사랑의 도시락 나눔 '핑크 보자기' 어르신들의 건강한 실버 사회를 위한 '백세만세' 의료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사랑 전하는 '찾아가는 건강닥터' 6.25 전쟁 참전 용사를 위한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2 [15:42]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