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선보여
 
이훈 기사입력  2020/01/31 [09:57]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으로 더 깊이, 더 촘촘하게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선보였다.

▲     © 편집부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는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지리산 자연 삼으로 만든 홍삼에 발효 과학을 접목해 탄생한 ‘발효홍삼레드바이옴TM’의 레드 에너지를 담았고 구기자, 오미자, 산수유에서 찾아낸 ‘한방레드베리 ComplexTM’를 함유한 제품으로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기관의 시험결과 건강한 피부의 5가지 요소인 피부 장벽과 수분도, 탄력, 투명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수려한은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에센스로 피부 환경부터 건강하게 다져주어 다음 단계 케어를 위한 필수 에센스로 추천한다며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순한 사용감과 함께 오랫동안 유지되는 촉촉함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1/31 [09:5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