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크리에이터 페어 개최
13일~15일 충남 예비창업자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축제
 
강석철 기사입력  2020/02/13 [13:23]

▲     © 강석철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원장 맹창호)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천안시 동남구 충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 페어(이하 CCF Vol.2)’를 개최한다.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은 2016년부터 시제품제작지원, 융복합 문화콘텐츠개발지원, 리스타트업, 마케팅 지원 등의 지원 사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충남의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고 성장시키고 있다.


이번 CCF Vol.2스타트 업, 점프 업, 오버 더 월드(Start up, Jump up, Over the world)’라는 주제로 지난해 발굴된 창작물을 지역민과 창업·창작자들에게 소개한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프로그램을 영상으로 진행한다. 성과보고, 전시, 사업 참여 크리에이터 소개 영상 등을 제작해 충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과 SNS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회는 VR로 촬영해 실제 전시장을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사업프로그램 참여 창작자들의 성과물을 전시하고, 창업·창작자는 물론 창업을 희망하는 대학생과 예비 스타트업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IR피칭대회도 개최해 투자와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은 IR피칭과 전시회를 방문하는 관람객의 위생과 건강관리를 위해 열 감지기, 손소독제, 마스크(KF-94) 등을 비치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대비할 예정이다.


맹창호 원장은 사업 창작물과 성과를 더욱 폭넓게 공유할 것이라며 지역 주민들과 창작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13 [13:2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