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기왕 예비후보 선거운동 재개, “자랑스러운 아산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
지역상품권 구매 및 가맹점 확충 독려, “지역경제 다시 힘 모아 이겨내자
 
강석철   기사입력  2020/02/17 [22:13]

▲     © 강석철

복 예비후보는 17일 아침 730분경, 풍기동 사거리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공식 선거운동 재개를 알렸다.


오전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지난 2주간 우한 교민들을 사랑의 마음으로 품어주신 아산시민께 감사하다우리 시민들의 위대한 힘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지난 2주간의 심경을 압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새로운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아산을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는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복 예비후보는 최근 침체된 지역경제에 대한 우려를 의식하는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그는 지금 신종코로나 사태가 진정국면에 접어들고 있다고 진단하면서 악의적인 가짜뉴스에 속지 마시고, 차분히 일상으로 돌아가 경제활동에 전념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복 예비후보는 페이스북에도 일상으로 복귀할 준비를 할 때라면서 은행을 찾아 아산사랑 상품권을 구매하는 사진을 직접 올려 눈길을 끌었다.


복 예비후보는 지역경제 활성화의 첫 걸음으로 아산사랑 상품권 이용, 가맹점 확대를 주문하면서 아산시민들이 국가재난 극복을 위해 대승적인 결단을 내려주셨듯이 위축된 지역경제도 다시 힘을 모아 이겨내자고 말했다.


한편, 캠프의 핵심 관계자는 복 예비후보는 당분간 민생행보에 주력할 예정이며 그간 중단했던 소규모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직능별, 계층별 목소리를 경청하고 스킨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17 [22:1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