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20년도 청소년자치조직 신입단원 선발 면접 진행
 
홍수하 기사입력  2020/02/24 [09:28]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평택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안중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수정)215() 오후 1시부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자치조직 신입단원 선발 면접을 진행하였다.

 

문화의집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의 성향에 따라 구성되어있는 5개의 청소년자치조직이 있으며 이는 문화의집이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운영하기 위함이다.

 

▲     © 편집부


이날 면접은 청소년운영위원회 멘토링동아리 ‘T.T’ 자원봉사동아리 한빛행사기획단 늘봄북큐레이터동아리 ‘B.M.W’ 단원 선발 면접을 진행하였으며 총 47명이 지원 신청하여 45명이 면접을 보았다. 면접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다소 긴장되어 보이기도 했으나 각자 열심히 준비해온 답변들을 성실히 대답하고, 또 각자의 개성에 맞게 재치 있는 대답을 하여 면접장에 웃음꽃을 피웠다.

 

면접관으로 참여한 송사랑(멘토링동아리 ‘T.T’) 회장은 면접관으로 참여하는 제가 다 떨렸는데, 이날 면접을 준비하고 참여한 청소년들은 더 떨렸을 것 같다.”고 말하며 신입단원들이 많이 준비를 하고 온 것 같아 20년도 한해가 기대가 된다.”고 전하였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윤호영 청소년지도사는 면접을 치른 청소년들이 정말 열심히 준비한 것이 피부로 느껴졌다. 그만큼 청소년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고 말하며 많은 청소년들이 문화의집 청소년 활동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줘서 올해 청소년자치 활동이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한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328()에 청소년자치조직 발대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궁금사항이나 문의는 문화의집031-683-6991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24 [09:28]  최종편집: ⓒ hdnews.co.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