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화피앤씨, 화제의 여신트리트먼트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남재희 기사입력  2020/03/10 [10:36]

 

세화피앤씨가 지난 29일 GS홈쇼핑 첫 방송에서 최고의 여신트리트먼트란 극찬을 받으며 목표 115%를 돌파한 급상승검색어 1위 트리트먼트 신제품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을 오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2차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노워시 극손상모 케어템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론칭 방송에서 목표 115% 달성한 것을 기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3월 14일 오후 5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2차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9일 첫 론칭에서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숱 없는 커트머리인데 진짜 볼륨이 사네요", "향기도 너무 좋고 하루 이틀 지나도 촉촉하고 부드러움이 지속돼요~ 강추 제품이에요", "샴푸만 해도 되니까 출근준비 시간이 확실히 여유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정말 좋아요 써본 트리트먼트 중에 최고입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날 홈쇼핑 방송 중 포털사이트에서 '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 키워드 검색량이 급증, 전체 연령대에서 네이버 급상승검색어 1위를 기록해 푸석하고 엉긴 빗자루 모발을 단시간에 여신 머릿결로 바꿔주는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론칭 1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모레모 리커버리밤B'의 루비 에디션이다. 집중 영양케어, 열손상 케어, 볼륨케어 등 손상모 관리를 돕는 첨단 3-STEP 매직 포뮬러 기술을 적용, 특허성분을 함유해 열손상은 줄이고 여신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여성들의 최애 인생템이다.
 
▲     © 편집부
세화피앤씨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발 끝 거칠기 개선을 비롯, 컬링, 볼륨, 윤기 개선 효과가 24시간 유지, 모발 단백질 흡착도 2주간 지속됐으며 열기구 사용시 모발 탄력과 갈라짐 완화 효능을 확인,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일명 프리미엄 노워시 트리트먼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TV홈쇼핑 방송에서는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120ml) 본품 5개와 '미니어처'(20ml) 6개를 기본 구성품으로 판매하며, 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프리즘 파우치' 1개를 방송 특별구성으로 증정한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차 특집 방송은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홈쇼핑 론칭에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여신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레모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얼스노트' 등 국내외 프리미엄 염색약, 헤어케어, 기초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며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등 고객 감동 경영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10 [10:36]  최종편집: ⓒ hdnews.co.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